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구 신용산역] 청첩장 모임하기 좋은 신용산역 중식 맛집 신류 후기

리뷰 및 후기

by 망구파 2024. 10. 21. 23:20

본문

300x250

청첩장 모임 장소 고르는 것은 언제나 고민되는 일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친구 청첩장 모임으로 신용산역 아모레퍼시픽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신류 신용산점을 찾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고 고풍스러우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청첩장 모임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 후기 남깁니다.

▣ 목차 

1. 신류 용산점 기본 정보

2. 신류 용산점 후기

 

1. 신류 용산점 기본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1층

-운영 시간 : 매일 11:00-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 시설 : 건물 주차장 이용 가능 (2시간 무료)

-애견 동반 : 불가

-메뉴 : 신류 짜장면 11,000원, 시추안 닭고기 볶음 33,000원(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음)

-특이사항 : 콜키지 프리(오프너 와인잔 제공) 추가 병당 와인 30,000원, 위스키 바이주 50,000원

-룸 완비되어 있으며, 이용시간 3시간 제한

 

2. 신류 용산점 후기

신용산역에서 100m도 안 되는 거리라 접근성이 좋습니다. 2시간 주차 무료이긴 하나 용산역 정체를 생각하면 지하철이 답인 것 같습니다.

 

우선 고풍스러운 외관과 친절한 직원이 안내를 도와줍니다. 사실 중식당에 대한 기대가 그리 크지 않아서 그냥 무난한 중식당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병사 동상이 서 있고 인테리어는 확실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신류신류 입구
신류 입구
매뉴판
(좌) 신류 내부 (우) 메뉴판

내부는 넓고 사람들 말소리가 크게 들리지 않아 적당히 대화를 할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였습니다. 격식 있는 모임장소로 적당할 것 같습니다.

 

고풍스러운 외관에 피해 가격이 그렇게 엄청 비싼 편은 아닙니다. 성인 남성 기준 요리 2개, 식사 2개 시켜서 먹었는데 적당히 배부르게 먹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짜장면 2개, 흑마늘 탕수육. 시추안 닭고기 볶음을 시켰습니다.

 

시추안 닭고기 볶음 (좌) 신류 짜장면(우)

 

닭고기 볶음이 미친 듯이 맛있습니다. 깐풍기 느낌인데 그것보단 덜 기름지고 새콤하면서 매콤한 게 간이 잘 맞았습니다. 저 요리는 다시 한번 먹고 싶을 만큼 괜찮았습니다. 짜장면도 소스 맛이 좋았고 새우가 통통해서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요란스럽지 않고 어느정도 격식 있는 자리의 모임 장소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식사 후 주변 용리단길로 2차로 가기도 좋았고 여러모로 용산에 방문한다면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