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평구 응암동] 깔끔한 안주와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요리 주점 심취하다 2호점 후기

리뷰 및 후기

by 망구파 2023. 8. 2. 00:00

본문

300x250

무더운 날씨가 이어진 휴가였습니다. 동해를 다녀온 후 며칠 남은 휴가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 응암오거리 술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심취하다라는 요리주점인데 음식이 깔끔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느끼하지 않고 딱 깔끔하다는 표현이 맞는 안주였습니다.

 

▣ 목차

1. 심취하다 기본정보

2. 심취하다 후기

 

1. 심취하다 기본정보

-주소 : 

서울 은평구 응암로 13길 10 1층

-영업시간 : 매일 18:00 - 05:00

-주차 : 노상주차 이용

-애견동반 : 불가

-메뉴

-인스타그램

 

 

2. 심취하다 후기

블랙&화이트의 고급스러운 간판과 인테리어의 식당이 맞이합니다. (위층은 빨간색 창문의 노래방이라 좀 분위기를 깨긴 합니다.) 메뉴판이 있어 미리 보고 들어가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입구

평일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히 대화하면서 먹기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푸릇푸릇한 조화로 멋을 낸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가운데 보름달 같이 생긴 심취하다 간판이 있습니다. 이른 저녁보단 늦은 저녁이 더 심취하기 좋은 분위기를 낼 것 같습니다.

깔끔한 내부

 

주문 키오스크

저희는 테라 생맥주와 하이볼을 한잔 시켰습니다. 주문은 전부 테이블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진행합니다. 

시원한 맥주와 깔끔한 하이볼이 금방 나왔습니다. 잔에 살얼음이 껴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맥주 & 하이볼

 

저희는 바지락 술찜 + 파스타를 안주로 시켰습니다. 조개탕이 베스트 메뉴로 선정되어 있었지만 바지락 술찜이 먹고 싶었기에 미련 없이 시켰습니다.

이곳은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는 영수증 사진기가 있습니다. 물론 가격은 무로입니다.

 

영수증 사진기.

 

사진 좀 찍고 인테리어를 감상하다 보니 어느새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말 깔끔하다는 말 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지금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적당한 양념과 적당한 마늘향. 정말 깔끔 그 자체입니다.

환상의 바지락 술찜 파스타

 

평일 저녁 조용히 수다 떨며 깔끔한 안주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평일 저녁이 아쉬워 자주 가는 곳인 금별맥주에 들러 2차로 맥주와 해장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매번 먹는 거 같네요 이곳의 맥주잔 역시 살얼음이 껴있고 안주는 두말할 필요 없이 맛있습니다.

 

[지난 리뷰 참고]

 

[맛집리뷰] 은평구 응암오거리 맛집 금별맥주 리뷰

이번 주말에 날씨가 좋아 응암오거리 맛집 금별맥주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지난번 먹었던 해장 파스타 맛이 계속 생각나 다시 한 번 찾게 되었습니다.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adalive.tistory.com

금별맥주 (좌) 해장 토마토 파스타(우)

최고의 저녁 마무리였습니다. 1차 심취하다에서 평화로운 저녁을 갖고, 2차 금별맥주에서 얼큰한 해장 파스타로 배를 채우니 모든 욕구가 충족된 기분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